보고서를 작성해야 하는데..
검색광고에 있던 키워드 중 30개를 브랜드검색으로 옮긴 것뿐인데
전환매출액은 왜 4배가 뛴걸까요
1. 검색광고 때엔 못잡았던 걸 브랜드 검색에서는 잡는다
2. 실제로 그냥 매출이 오른 것이다
가설은 이 두 개 인데..
실제로 매출이 오르진 않았거든요..
신규 키워드가 등장한 것도 아닌데 네이버 관리자에서 저렇게 나오니 당황스럽네요ㅠㅠ
이런 일 겪어보신 분 계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4.20 11:52
좋아요 2
조회수 3,507
댓글 3
보고서를 작성해야 하는데..
검색광고에 있던 키워드 중 30개를 브랜드검색으로 옮긴 것뿐인데
전환매출액은 왜 4배가 뛴걸까요
1. 검색광고 때엔 못잡았던 걸 브랜드 검색에서는 잡는다
2. 실제로 그냥 매출이 오른 것이다
가설은 이 두 개 인데..
실제로 매출이 오르진 않았거든요..
신규 키워드가 등장한 것도 아닌데 네이버 관리자에서 저렇게 나오니 당황스럽네요ㅠㅠ
이런 일 겪어보신 분 계신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