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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하는 검색광고, 줄어는 클릭수 어떡해야될까요

2018.02.14 10:16

이승

조회수 2,482

댓글 11

안녕하세요. 검색노출만 하다가 검색광고도 만지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제 상황부터 적고 난 뒤 질문을 적겠습니다.

 

 

 

제가 맡을 때 키워드는 다 등록되어있었어요.

 

저는 150원을 다 설정되어 있던 금액을 모바일 1위 입찰가로 설정했습니다.

 

대부분의 세부키워드들은 70원으로 지정이 되더라고요.

 

 

 

여기서 금액이 너무 과해지는 키워드도 있었는데,

 

조회수가 엄청 낮은데 비싸기만 한거는 pc기준 10~15위+@로 입찰가 조정하고

 

조회수가 어느정도 나오는거는 모바일 2-3위도 힘들면 피씨 5,10위 안에 들게끔 설정했습니다.

 

 

 

그리고 대표님께서 메인키워드들(그냥 단일 병, 질환)은 우선 끄시고 지역 + 키워드만 on 을 해주셨습니다.

 

월 예산 50, 일 예산 2만 원, 그리고 지역이 xx시 xx읍 이기도 합니다.

 

 

 

여기서 궁금한점

 

1. 그냥 병명 키워드들로 조회수는 많이 나오겠지만 단가도 비싸고 지역 키워드에 비해서 홈페이지 유입이나 상담으로까지 이어지기 힘들거 같은데 예산이 한정적인 상황에서 어떡해야 되는지

 

 

2.왠만한 것들은 모바일 1위 입찰가로 맞췄고, 금액이 과한 키워드는 단가를 낮췄습니다. 그럼 여기서 조회수가 높은 키워드 입찰을 높히면 하루 예산이 너무 빨리 소진될 거 같고..

 

그렇다고 그냥 나두자니까 세부 키워드들로 클릭이 잘 되지 않아서 하루 20,000원의 예산 소진이 안되네요.

 

그렇다면 세부 키워드들을 더 발굴해야 더 많이 포진 시켜야 하는걸까요?

 

 

3. 그리고 검색광고는 방향을 어떻게 보고 가야되는건지 감이 안오네요.

 

정해진 예산 내에서 전보다는 클릭 수 높고, 클릭 단가 낮고, 전환률 높게 가는걸로 목표를 잡아야 되나요?

 

 

 

질문이 두서없고 포괄적이긴 하지만.. 처음하는거라 막막해서 도움을 구해봅니다 .ㅜㅜ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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