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도 마찬가지다. 멋지게 꾸민 배우나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자극하던 형식에서 벗어나 주변에서 경험해봤을 만한 친근한 생활 속 이야기가 광고 소재로 활용되고 있다. 더욱이 흥미로운 것은 이러한 광고들이 네티즌에 의해 광고의 패러디 UCC로 재생산되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는 것이다.
http://www.acrofan.com/ko-kr/life/news/20081023/00000034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8.10.24 13:04
좋아요 1
조회수 2,412
댓글 0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