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님들 안녕하세요 ㅠ
전 마케터 개발자가 아니라 애널리틱스 설정하는게 너무 어렵네요 ㅠ
구글애널리틱스 중에서 목표설정에 대해 여쭙고자 합니다.
최종목표에 마지막 완료 페이지를 해두었고, 유입경로를 각각 매겨뒀습니다.
근데 지금 문제는
예를 들어 티셔츠가 10장 팔리고, 청바지가 0장 팔렸는데 전환>목표에서 보면
티셔츠 10장, 청바지 10장으로 나옵니다 ㅠ
완료페이지가 같아도 유입경로를 다르게 해뒀는데 뭐가 잘못된걸까요?
현재 구글애널리틱스 공통 스크립트는 다 적용된 상태입니다.
혹시 완료페이지에 어떤 스크립트를 더 넣어야 되는건지?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는건지?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