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7~9월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광고 타겟 그대로 이번에도 진행하는데 효과가 너무 차이나네요..
물론 이전에는 타겟범위가 더 넓었고 (예를들어 10~50대 까지의 아이,부모) 지금은 (대학생~50대)
이지만요..
하루 예산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소재에서도 큰차이가 역시 없구요. 비슷한 사진과 약간의 구성변경
정도니까요.. 근데 차이가 너무 극 심하게 납니다. 이전 진행했던 담당자가 무슨 일부로 효과좋도록
작업했나 했을 정도로요...
이럴때도 있나요 혹시? 같은 타겟 다시 진행하는데 효과가 너무 미비할때요.. 꼭 같은 타겟이 아니더라도
새로운 타겟을 지정해서 해도 너무 심합니다..
혹시 페이스북 광고가 무조건 캠페인을 여러개 만들어서 그룹을 1~2개씩 지정해서 타겟을 작게작게
나눠서 진행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