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사에서 페이스북 광고 업무를 막 시작하게 된 직장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요즘 딜레마에 빠진게 있어서요.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광고(동영상형, 링크형, 슬라이드형 등)를 돌릴 수 있잖아요?
그런데 지금 상황이 저희 부서에서도 광고를 하나 돌려야 하는데,
다른 부서에서도 광고 요청이 왔거든요.
두 광고가 서로 다른 랜딩페이지를 갖고 있는데, 타겟은 비슷할 경우에
두 광고를 동시에 돌리는게 효율이 많이 떨어질지 고민입니다.
크게 영향이 없다고 하면 그냥 둘 다 돌리고 싶은데,
만약 영향이 크다면 양쪽이 일정을 조율해서 한 쪽은 늦춰야만 하거든요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