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채널 활용 방법

2017.06.16 09:58

하하호호히히

조회수 2,065

댓글 1

안녕하세요.

이번에 강남역 부근 외식체인점 OPEN을 앞둔 업체입니다.

업종은 고급 일식이구요,

 

우선,외형적으론 외부에서 봣을땐, 명인이하는 직영점 형태로 보여지고있으며,

실제적으론 체인점주체제의 고급음식점입니다.

 

현재,국내 6개정도의 매장이 운영중이며,모두 체인점입니다.

 

이번에 강남(신사동)쪽에 80평대의 매장 준비중입니다.

지역별로 있는 매장들이다 보니,지역마케팅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가맹본부의 도움 없이 직접 홍보/마케팅 이 이루어집니다.

 

저희가,계획하는 마케팅 방법은

 

온라인 마케팅:

1)블로그 체험단 (일반 체험단 진행후 , 노출여부에 따라 상위보장으로 다시진행) 

2)정보성 포스팅 : 정보

3)지역 맘카페:  (강남/송파/서초/반포...)지역 커뮤니티 카페 '체험단진행(5만원권)

4)SNS(인스타/페이스북) : SNS OPEN이벤트공유 ,추첨 30만원 시식권 증정(10명) 

5)뉴스(언론)노출 : 명인위주 정보

6)지도등록 및 네이버 모두 사이트 개설

 

오프 라인마케팅:

1)대형현수막

2)전단지홍보

3)지역아파트 홍보물/광고물 부착

 

이정도를 계획하고 준비하는데,,

너무 많은걸 하는건지,비효율적인걸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아님, 다른채널중에 갠찮은 마케팅 채널이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케팅 기획짜는거  무척 어렵네요..ㅜㅜ

초보가 진행하는거라  주먹구구가 많습니다.

좋은정보 부탁드립니다.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