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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을 맡기면서 생각해 봐야할것들

2017.06.14 21:32

영쌤

조회수 2,121

댓글 2

가끔 마케팅을 진행하려는 업주분들이랑 얘기하다보면 약간 답답할때가 있더라구요 ㅎ

물론 몰라서 이니까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됬으면 합니다.

 

지금 보면 거의 노출 순위에만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블로그탭 몇등, 모통 몇등, 카페 몇등 등등등 오로지 순위로만 보려고 하지요.

 

순위 높은게 절대 나쁘다는게 아닙니다. 다만 지출이 늘어갈뿐이지요.

키워드 경쟁이 심할수록 지출이 커지기 때문에 경쟁력 높은 키워드는 어느정도 선만 유지를 하면서

다른 탭들과 사이드 키워드들을 생각을 해보는게 효과적으로는 훨씬 좋습니다.

 

요즘 녹색회사에서 블로그에 많이 신경을 쓰면서 가격은 천정부지로 올라가고

제대로 알고 시작하지 않는다면 마케팅비용이 얼레벌레 지출이 커질수밖에 없습니다.

 

키워드가 항상 경쟁이 높은 키워드만 있을까요??

아니라는건 다들 알고 있을꺼에요. 경쟁이 낮은 키워드들도 매출에 혹은 디비유입에 영향을 안끼치는건 아닙니다. 검색이 조금 덜 될 뿐이지요.

좋은 대행사를 만난다면 낮은 가격에 사이드 키워드들도 잡아줄거에요

 

만약 한의원이라고 예를들면 지역+한의원 그리고 유명한 병명만 신경을 쓰는데

유명한 병만 있는건 아니잖아요~

배아픈걸 예를들면 윗배 아픈거 아랫배 아픈거 모든증상에 우리 한의원이 나온다면

당연히 방문이나 문의량이 많아지겠죠??

 

마케팅은 관련된 것들을 검색을 했을때 노출이 많을수록 매출은 커지게 됩니다.

당연한 이치겠죠??

블로그만 고집할게 아니라 다른탭들도 신경을 쓰는게 좋습니다.

 

정리를 하자면 순위만 고집하는게 최고가 아니라는 것과

포스팅을 하더라도 고객이 검색을하는 사이드 키워드

마지막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한 마케팅이 효율적입니다.

 

갑자기 주저리주저리 적은거라 미흡한 내용입니다 ㅎㅎ

하루 잘 마무리하세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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