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고급 홍삼제품을 준비중인 창업자입니다.
오픈하면 저도 키워드 대행사를 이용할 예정인데
기본적인 정보들은 알아야 된다고 생각해서 공부중입니다.
다름아니라
오픈전에 광고에 대한 전략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홍삼제품의 경우 6~10만원 선에서 판매가되는데
저희 제품은 고퀄리티로 20만원 내외로 판매계획입니다.
그래서 네이버 키워드광고비를 키워드별로 쭉 살펴보면은
홍삼에 관한 굴직굴직한 키워드들은 4~9천원 정도 하더라고요.
그렇다면 대부분 제품당 10만원 이내인 기존 업체들은 도대체 전환률이 얼마나되길래..
최소 원료비,수수료,택배비,포장비 등등 다해서 3-4만원 쓴다고 한다면
사실 엄~청 약하게 4천원이라고 해도 전환률 10%는 되야 본전인것 같은데 말이죠..
제가 알기로는 전환이 잘일어나는 저가 상품들 경우에도 6-10%면 상당히 높은 전환률이라고 알고 있었거든요..
홍삼이 유난히 전환률이 높은 것일까요?
보통 대행사 끼고하면 전환률이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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