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서 ABC라는 게시물이 있습니다.
광고타겟으로는 맞춤타겟 A,B 이렇게 두가지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ABC라는 게시물을 광고를 돌릴때 광고세트 1개로 맞춤타겟 A+B 로 설정해서 광고를 하는 것과
ABC라는 게시물을 광고세트를 2개로 나누어서 맞춤타겟 A , 맞춤타겟 B로 설정해서 2개로 나누어 광고를 하는것의 차이를 알고 싶습니다.
전자와 후자 모두 타겟은 동일하게 맞춤타겟 A,B가 들어가는데 무슨차이가 있는걸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5.04 13:29
좋아요 0
조회수 2,454
댓글 1
예를들어서 ABC라는 게시물이 있습니다.
광고타겟으로는 맞춤타겟 A,B 이렇게 두가지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ABC라는 게시물을 광고를 돌릴때 광고세트 1개로 맞춤타겟 A+B 로 설정해서 광고를 하는 것과
ABC라는 게시물을 광고세트를 2개로 나누어서 맞춤타겟 A , 맞춤타겟 B로 설정해서 2개로 나누어 광고를 하는것의 차이를 알고 싶습니다.
전자와 후자 모두 타겟은 동일하게 맞춤타겟 A,B가 들어가는데 무슨차이가 있는걸까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