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Facebook에 연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누군가 회원님의 허락 없이 회원님의 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회원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카드에서 결제되지 않도록 비활성화했습니다.
은행에 새 카드를 요청할 수 있도록 카드 뒷면의 숫자를 불러주시길 권장합니다.
그동안 Facebook에서 계속 구매하고 싶다면 계정에 새 결제 수단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센터에서 자세한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나오네요.
제가 카드를 등록할 때 번호 입력을 실수했는데
그래서 정지된 거 같아요ㅠ
이거 풀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은행에 새 카드를 요청할 수 있도록 카드 뒷면의 숫자를 불러주시길 권장합니다. '
이 말이 무슨 뜻인지도 모르겠네요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