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오디언스 네트워크 항목 노출 어떻게 생각하세요?

2016.11.19 14:53|

신용성|

좋아요0|

조회수1,472|

댓글2

페이스북의 Audience Network 항목에 노출시키는 것에 대해

효과 없다고 반대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반면, 페이스북, 페이스북+오디언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세 개의 그룹으로 광고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오디언스나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경우의 성과가 더 좋았다는 반응도 있습니다.

 

언더웨어 브랜드에서 효과가 괜찮다고 하고

자동차 업종에서도 네이버 검색광고보다 페이스북 광고의 성과가 더 잘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보스님들은 어떠신가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팔로우
아이보스 정회원입니다.
 신용성
온라인마케팅 통찰 교육 : http://www.i-boss.co.kr/ab-goods-241 온라인마케팅 통찰 도서 :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7204690
  • 활동지수7단계 (30,478점)
  •  

댓글 2
소셜로그인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