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지명 변경 질문드립니다!

2016.09.28 14:20

무신사

조회수 1,791

댓글 4

페이지명 바꾸려는데,

예를 들면

'서울 사랑' -> '인천'으로 변경하려면

'서울 사랑' -> '서울 사랑 인천' -> '인천'

이런식으로 변경한다고 들었는데,

'서울 사랑 인천'으로 변경이 안됩니다.. 계속 저런 메시지만 옵니다...ㅠ

기획사 이름으로 바꿔야하는데 안 바뀌어서 문제가 생기네요ㅠ

 

요청하신 이름이 페이지 이름 가이드라인에 맞지 않아 페이지 이름을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요청하신 이름을 사용하면 페이지의 주제가 바뀌므로 회원님의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혼동을 줄 수 있습니다. 

가이드라인에 위배되는 페이지 이름 변경 요청에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가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서울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인천을 사랑하는 사람들"로 변경하는 경우입니다. 가이드라인에 맞는 요청으로는 "김소영 강사"를 "김소영"으로 변경하는 것처럼 페이지 이름에서 설명을 삭제하는 경우를 들 수 있습니다.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새 페이지 이름을 만들려면 페이지의 정보 섹션으로 이동하여 왼쪽 열에서 페이지 정보를 클릭한 다음 현재 페이지 이름 옆의 수정을 클릭합니다.

페이지 이름 변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 센터를 방문하세요.

https://www.facebook.com/help/271607792873806/?ref=cr 

요청한 이름이 가이드라인을 준수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이 이메일에 회신하거나 페이지 설정의 페이지 지원 섹션에서 해당 사례를 다시 열어 결정을 재고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