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이렇게 만든거 아닙니까?
이게 서로 상생하는 것인가요?
답답합니다.
키워드 단가가 계속 오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 단순하고 쉽게 돈을 버는 네이버에요.
새로운 광고시스템이 광고주나 광고대행사를 위한게 아니죠.
네이버에 계신분들 퇴직하시고
광고주가 되어서 키워드 광고 꼭 해보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7.05 17:39
좋아요 7
조회수 4,064
댓글 15
네이버가 이렇게 만든거 아닙니까?
이게 서로 상생하는 것인가요?
답답합니다.
키워드 단가가 계속 오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 단순하고 쉽게 돈을 버는 네이버에요.
새로운 광고시스템이 광고주나 광고대행사를 위한게 아니죠.
네이버에 계신분들 퇴직하시고
광고주가 되어서 키워드 광고 꼭 해보세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