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신광고 시스템 전환 후 광고효과는 어떠신지요?

2016.07.05 15:23

비기너

조회수 1,964

댓글 2

안녕하세요?

7.1일자로 신이라고 하기 뭐한(원래 신이라면 신상,신제품.. 뭐 이런 의미가 많은데) 시스템으로 바뀌었는데 노가다 작업을 시작으로 많은 보스님들이 문제점을 지적하셨는데요..

 

 

新시스템이 아니라 辛시스템으로 바귀고 나서 노출.클릭수,cpc.비용 등의 변화는 어떻게 나오시는지요? 물론 아직 채 일주일도 안되었지만..

저흰 계정이 A,B 2개 있었는데 A는 정말 주야,주말이용해 수천개로 나눠져있던 그룹들을 일일이 복사하고 소재수정하여 전과 비스한 그룹 수로 작업을 완료하였습니다.

근데 문제는 작업이 끝난 후 노출,클릭수는 반토막이 나고 CPC는 올라갔네요..

아직 시간이모자라 그룹핑작업 하지 않는 B계정은 전과 대동소이한 실적이 나오는데..

 

이게 복사하면서 초기화된 품질지수(하지만 이것도 어느정도는 이전 수준으로 회복시켜주고 있음) 로 인한것인지 매체별 노출설정(이것도 구버전에서도 거의 제한 걸어둔거라)이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전 생각지도 못한 보스님들의 고견 들을 수 있을런지요?

 

신버전에서 그룹이 수천개로 쪼개진  B계정을 관리포기하기로 하고 그대로 두어야 하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