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보험CPA 가격에 대해

2016.03.08 09:12

보스톡

조회수 4,385

댓글 1

[권1*]
대표님들 그리고 여쭤볼 것이 하나있는데 CPA 들어가셨던분들 중에 조회디비랑 인디비랑 단가를 어떻게 받으셨는지 궁금합니다. 디비뽑는 건 감잡았는데 단가 때문에 조율중이네요.
[김1*]
어디에 쓰는 거냐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요.
[신1*]
조회디비와 인디비 용어를 제가 잘 모르겠네요? 어떤 의미인가요?
[김1*]
인바운드로 만든 디비를 줄여서 말씀하신 거 같은데요.
[권1*]
어디에 쓰는 거냐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하심은 어떤 말씀인지 알 수 있을까요? 예를 들어 보험씨피에이다 하면 인디 네 맞습니다.
[김1*]
보험디비는 기본 정보만이라면 2~3만원 인디비 콜까지 완료면 6~7만원입니다. 카드사가 2만원 때 정보를 팔았었는데 요즘은 어떻게 파는지 한동안 안봐서요.
[권1*]
그럼 기본정보를 토대로 콜센터를 운영하여 그걸 인디비로 바꿔내는 회사가 있는데 이 가격은 다이렉트 거래가격이겠네요.
[김1*]
그렇죠. 거의 직접 판매해요. 보험쪽은 요쯤 좋은 디비가 없어서 가격이 비싸졌을 꺼에요.
[권1*]
그럼 전환페이지나 랜딩페이지 같은 부분은 자체적으로 해결하시나요?
[김1*]
한국재무설계센터 http://me2.do/IFzYNBrV 이런 식으로 디비 수집 채널을 운영 분양 받거나 합니다. 또 이런 데서 나온 디비를 모아 인디비 가공을 하죠. 웹작업을 요청하는 데가 있어서 견적을 보냈는데 비싸다고 ㅡ.ㅡ 위 사이트 제작비가 처음 3천 이었는데 똑 같이 만들어 달라고 쓰는 쪽 사람들이 요청하면서도 가격을 후려쳐서 버렸어요.
[권1*]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후~ 디비가공하려면 자체 콜센터를 운영해야겠네요~?
[김1*]
만들어논 게 있는데 마케팅하고 가공해서 쓸 데가 명확히 없어서 버려두고 있어요. 그렇죠. 인디비가공 하려면 콜운영을 해야합니다.
[권1*]
그렇군요 차라리 가공업체와 조인도 괜찬은 방법이겠네요.
[김1*]
보험GA중 광고 때리던 피플라이프가 자체콜로 운영하던 거였어요
CPA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