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새옹지마
우리의 인생은 어떻게 될지 아무도 알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부자가 거지가 될 수도 있고
거지가 부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마케팅 업계는 블루오션일까?
레드오션일까?
내가 볼때 마케팅은 블루오션입니다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고
o2o 산업이 점점 발달하고 있기에
변화에 능동적으로 적응하는 사람은
분명히 블루오션일 것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1.26 13:10
좋아요 7
조회수 2,103
댓글 9
인생사 새옹지마
우리의 인생은 어떻게 될지 아무도 알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부자가 거지가 될 수도 있고
거지가 부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마케팅 업계는 블루오션일까?
레드오션일까?
내가 볼때 마케팅은 블루오션입니다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고
o2o 산업이 점점 발달하고 있기에
변화에 능동적으로 적응하는 사람은
분명히 블루오션일 것입니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