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키워드광고 운영을 하다보면 고민이 끊이질 않는데요.
현재 가장큰 고민은 이렇습니다.
같은 업종의 광고주가 5개 업체일때,
같은키워드로 입찰을 보게되겠죠?
5개사이트가 서로 부딪히지않게 운영을해야하는데,
자동입찰을 쓰고 시간대별전략설정을 다르게해도
어느정도는 부딪히더군요.
5개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할수있는 방법이 어떤게있을까요?
여러분의 소중한의견 기다리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28 14:22
좋아요 1
조회수 4,805
댓글 9
항상 키워드광고 운영을 하다보면 고민이 끊이질 않는데요.
현재 가장큰 고민은 이렇습니다.
같은 업종의 광고주가 5개 업체일때,
같은키워드로 입찰을 보게되겠죠?
5개사이트가 서로 부딪히지않게 운영을해야하는데,
자동입찰을 쓰고 시간대별전략설정을 다르게해도
어느정도는 부딪히더군요.
5개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할수있는 방법이 어떤게있을까요?
여러분의 소중한의견 기다리겠습니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