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업계 특성으로 조금씩 달라서 비교의 의미가 없을 수도 있지만,
피 같은 돈을 빨아가는 키워드광고 순위별 클릭율 공유해요.
내 문안이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하고 있다면
같은 순위라도 클릭율이 높겠죠?
비교하기 쉽게 같은 양식으로 글 써봐요.
저를 예로 들어 써볼게요.
대표키워드 : A (공개or비공개, 비공개시 A, B, ... 으로 구분)
CPC : 600
순위 : 8위 (수비적)
클릭율 : 1.66%, 최저0.91% ~ 최대 3.13%
▼▼▼▼▼▼▼▼▼▼▼▼▼▼▼▼▼▼▼▼▼▼▼▼▼▼▼▼▼
대표키워드 : A
CPC : 1900원
순위 : 6위
클릭율 : 3.5%, 최저2.29% ~ 최대 4.15%
▼▼▼▼▼▼▼▼▼▼▼▼▼▼▼▼▼▼▼▼▼▼▼▼▼▼▼▼▼
대표키워드 : A
CPC : 3450원
순위 : 1위
클릭율 : ?%, 최저?.??% ~ 최대 ?.??%
7~8위 잡을때는 5월초 쇼핑몰 열고나서 완전 수비적으로 키워드광고 운영할때라 하루 전체 소진금액이 1~2만원 꼴이었어요.
6월에 좀 매출이 발생하고 여유가 생겨서 1~2주 공격적으로 가 볼 생각입니다. 경쟁사들이 따라붙을까봐 후달리네요. 그리고 CPC가 비싸질수록 클릭율이 높아지니까 소진금액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 같아 클릭율 질문 올립니다.
성의있는 댓글 달아주시는 분께 500리터씩 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