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만 키워드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하루예산을 약 10만원 정도씩 하고 돌리고 있는데
이게 어느날은 저녁때 예산소진으로 닫힐때도 있고
점심때 닫힐때도 있습니다
분석을 해보면 키워드광고의 효율이 타광고에 비해 효율이 낮아 주력은 아닌 상태인데 그렇다고 수익이 안나는것도 아니라서 진행은 해야겠더라고요
순위를 낮춰서 긴시간 하위로 노출되는것이 좋을까요
최상위 더라도 짧은시간 나가는 것이 좋을까요?
짧고 굵게 or 얇고 길게
물론 많은 변수가 존재하고 문안 및 랜딩페이지의 수정으로 방문후 전환율을 높히는것이 먼저겠지만 그냥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의견을 여쭈어 봅니다 ㅎ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