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진행하는 키워드들의 경우
작년초 대비 단가가 2배정도씩 늘었는데, 문의건수는 조금씩 하락하고 있습니다.
N사가 1순위 단가를 실시간으로 공개하지 않으면서
저희는 어림짐작으로 단가를 올리고 있는데, 이게 불확실성때문에 예전보다 단가 올리기가 더 가파르게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로그분석해 보면, 작년과 클릭수는 비슷한데 그냥 클릭만 한 진짜같은 가짜들도 그만큼 늘었고요.
점점 거품이 심한 깜깜이 N사 광고를 줄여야겠단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은 N사 광고 단가대비 효과가 요근래 어떤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