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N사 광고 단가대비 효과가 많이 떨어지지 않았나요?

2016.07.08 10:55

해모

조회수 1,974

댓글 4

저희가 진행하는 키워드들의 경우

작년초 대비 단가가 2배정도씩 늘었는데, 문의건수는 조금씩 하락하고 있습니다.

 

N사가 1순위 단가를 실시간으로 공개하지 않으면서 

저희는 어림짐작으로 단가를 올리고 있는데, 이게 불확실성때문에 예전보다 단가 올리기가 더 가파르게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로그분석해 보면, 작년과 클릭수는 비슷한데 그냥 클릭만 한 진짜같은 가짜들도 그만큼 늘었고요. 

 

점점 거품이 심한 깜깜이 N사 광고를 줄여야겠단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은 N사 광고 단가대비 효과가 요근래 어떤가요?

인터넷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백억만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