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의 무게 중심이 이동하고 있습니다. 발빠른 온라인마케팅 전문가들은 웹문서 검색 결과로 관심을 옮겨가고 있으며, 대중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운영의 한계, 모바일 비중 증대 등 여러 가지 환경이 웹문서 노출을 활용하는 것이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지금 시점은 웹문서 영역 노출이 많은 업종에게 '기회'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지금의 블로그처럼 '기본'이 되어버릴 것입니다. 남들보다 먼저 움직여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이런 분께 권해드립니다.
· 웹문서를 이용한 마케팅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
이런 분은 권해드리지 않아요.
· 웹문서 마케팅 전문가
교과안내
웹문서 마케팅 커리큘럼
검색엔진 최적화
- 검색엔진 최적화의 이슈를 파악하고 사례를 통한 적용점 확인하기
크롤링 최적화
- 크롤링현황을 파악하고 크롤링 최적화의 과제에 대해 살펴본다.
인덱싱 최적화
- 세부키워드의 노출조건확인 및 어뷰징 문제에 대한 스터디
강사소개
남들보다 먼저 움직여 기회를 잡으세요.
블로그 운영의 한계, 모바일 비중 증대 등 여러 가지 환경이 웹문서 노출을 활용하는 것이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지금 시점은 웹문서 영역 노출이 많은 업종에게 '기회'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지금의 블로그처럼 '기본'이 되어버릴 것입니다. 남들보다 먼저 움직여 '기회'를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