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남들과 똑같은 광고 세팅은 이제 그만!

페이스북 광고는 마케팅을 진행하는데 있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많은 마케터들이 페이스북 광고가 가진 막강한 기능과 장점들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광고들과는 다른 부분이 많아 잘못된 광고 세팅이나 집행으로 비용만 낭비하는 등 실행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이 많아 아래 과정을 통해 알기 쉽게 설명하고자 합니다.


아이보스 강의 왜 이 강의를 수강해야 하나요? · 페이스북 광고는 광고를 하는 상품마다 효과를 볼 수 있는 세팅이 모두 다릅니다. 아이보스의 [페이스북 광고의 정석] 교육은 무작정 따라하는 광고 세팅이 아닌 나만의 효율적인 광고 진행을 위한 이해를 돕습니다
아이보스 강의 이 교육을 통해 어떤 내용을 배울 수 있나요? - 페이스북이 마케팅에 유용한 이유 - 효과적으로 광고 세팅을 위해 필요한 개념과 프로세스 - 타겟 정의를 통한 효과적인 광고 전략 수립
아이보스 강의 어떤 사람이 이 강의를 들으면 좋을까요? -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해봤지만 내가 하고 있는 것이 맞는지 헷갈리는 분 -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 정보에 대한 갈증이 생기시는 분 - 페이스북 광고로 좀 더 매출을 올리고 싶으신 분

 

연계강좌

레벨1. SNS마케팅을 위한 페이스북 기본 이해▶

레벨2.실무자가 직접 알려주는 페이지 운영과 광고 세팅 시연▶

레벨4.타겟 고도화를 위한 페이스북 픽셀의 이해와 활용▶

  • · 강의 하루 전 문자 안내가 가니 꼭 문자를 확인해주세요.
  • · 당일 환불 불가능합니다. 환불규정 꼭 확인해주세요.
  • 커리큘럼
    • 1. 미디어로서의 페이스북에 대한 이해
    • 2. 마케팅 채널로서 페이스북 이해

      · 페이스북 광고의 관심기반 광고 이해

      · 페이스북 광고의 타겟팅 이해

    • 3. 페이스북 광고 설계의 기초

      · 광고의 특징

      · 광고의 구조와 집행

      · 광고 목표의 이해

      · 광고 집행의 프로세스

    • 4. 광고관리자

      · 광고 세팅의 시작

      · 광고 관리에 필요한 기본 사항

    • 5. 캠페인 – 광고 최적화의 첫 걸음

      · 광고 목표 선택하기

      · 광고 목표의 종류와 의미

    • 6. 타겟과 예산의 설정

      · 기본 타겟팅

      · 상세 타겟팅과 연결관계

    • 7. 고급 타겟팅의 이해와 활용

      · 맞춤 타겟의 실제 – 고객 리스트 활용

      · 맞춤 타겟의 실제 – 웹사이트 트래픽

      · 맞춤 타겟의 실제 – 페이스북 참여도

      · 맞춤 타겟의 실제 – 동영상

    • 8. 노출 전략
    • 9. 예산 전략

      · 예산과 일정의 세팅

      · 입찰과 청구 기준 세팅

      · 광고 일정과 게재 유형

      · 입찰과 경매 방식

    • 10. 광고 소재

      · 형식과 미디어

    • 11. 광고 소재 – 문구와 CTA 세팅의 실제

      · 광고 문구 영역 세팅의 실제

      ·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연결

      · 링크, 제목과 문구, 행동유도버튼

      · 세부 옵션의 활용

      · 광고, 타겟 네트워크 미리보기

      · 검토하기와 주문하기

    • 12. 페이스북 광고 소재 – 주의해야 할 점

      · 소재의 제한

      · 이미지 내 텍스트

      · 실제 광고 이미지 업로드 결과 화면

    • 13. 페이스북 광고 성과 확인

      · 성과 확인

      · 성과 지표 변경하기

      · 원하는 성과지표 설정하기

    • 14. 페이스북 광고 설계

      · 광고 집행 전 준비사항

      · 실행 계획의 실제

      · 예시) 마케팅 캠페인 목표와 사용자 경험에 따른 구분

    • 15. 페이스북 광고 설계 예시

      · 목표 설정

      · 대상 설계

      · 타겟 그룹 구성 및 타겟 정의

      · 맞춤 메시지 전달

    • 16. 페이스북 광고 사례

      · 캠페인과 광고 세트 세팅 오류의 예

      · 캠페인과 광고 세트 세팅 변경의 예

      · 변경 전후 성과 비교의 예

    • 질문·답변 시간
    강사소개
    정해준 강사정해준 강사 아이보스 CMO
    전,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SNS 최고경영자과정 교수 전. 디자인갖춤 실장

    기업교육 AMPM 마케팅 직원 대상 페이스북 마케팅 교육 진행 한국관공공사 전직원 대상 SNS 마케팅 교육 진행 아이니웨딩 직원 대상 페이스북 마케팅 교육 진행 하나무역 마케팅 직원 대상 인터넷마케팅 교육 진행 현대카드스튜디오블랙 입주 기업 대상 페이스북 마케팅 교육 진행 네이버 마케팅 직원 대상 페이스북 마케팅 교육 진행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