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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는 마케팅을 진행하는데 있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많은 마케터들이 페이스북 광고가 가진 막강한 기능과 장점들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광고들과는 다른 부분이 많아 잘못된 광고 세팅이나 집행으로 비용만 낭비하는 등 실행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이 많아 아래 과정을 통해 알기 쉽게 설명하고자 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의 관심기반 광고 이해
· 페이스북 광고의 타겟팅 이해
· 광고의 특징
· 광고의 구조와 집행
· 광고 목표의 이해
· 광고 집행의 프로세스
· 광고 세팅의 시작
· 광고 관리에 필요한 기본 사항
· 광고 목표 선택하기
· 광고 목표의 종류와 의미
· 기본 타겟팅
· 상세 타겟팅과 연결관계
· 맞춤 타겟의 실제 – 고객 리스트 활용
· 맞춤 타겟의 실제 – 웹사이트 트래픽
· 맞춤 타겟의 실제 – 페이스북 참여도
· 맞춤 타겟의 실제 – 동영상
· 예산과 일정의 세팅
· 입찰과 청구 기준 세팅
· 광고 일정과 게재 유형
· 입찰과 경매 방식
· 형식과 미디어
· 광고 문구 영역 세팅의 실제
·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연결
· 링크, 제목과 문구, 행동유도버튼
· 세부 옵션의 활용
· 광고, 타겟 네트워크 미리보기
· 검토하기와 주문하기
· 소재의 제한
· 이미지 내 텍스트
· 실제 광고 이미지 업로드 결과 화면
· 성과 확인
· 성과 지표 변경하기
· 원하는 성과지표 설정하기
· 광고 집행 전 준비사항
· 실행 계획의 실제
· 예시) 마케팅 캠페인 목표와 사용자 경험에 따른 구분
· 목표 설정
· 대상 설계
· 타겟 그룹 구성 및 타겟 정의
· 맞춤 메시지 전달
· 캠페인과 광고 세트 세팅 오류의 예
· 캠페인과 광고 세트 세팅 변경의 예
· 변경 전후 성과 비교의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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