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국가별 쇼핑객들의 구매결정, sns가 미치는 영향

2014.10.23 08:00

관리보스

좋아요 0

조회수 1,666

댓글 0

국가별 쇼핑객들의 구매결정, sns가 미치는 영향

소비자가 쇼핑 후 본인이 물건에 대한 포스팅을 남긴 비율 중국이 59%, 한국, 일본 48%, 41%로 나타났습니다. 구매결정 영향에 한국은 지인​ SNS 포스팅(54%), 유통업체의 포스팅(54%) 중국은 지인​ SNS 포스팅(85%),쇼핑업체 관련 포스팅(83%)로 나타났습니다. 일본은 유통업체와의 직접적 커뮤니케이션(46%)이 높은 영향력을 발휘했습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