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스톡 포토만으로 완성된 캠페인

2024.05.19 09:1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6

댓글 0

코로나 엑스트라 맥주는 라틴아메리카 캠페인에 해변, 바다와 브랜드를 연결하려 했다. 문제는 페루, 아르헨티나, 에콰도르와 같은 라틴아메리카의 예산은 한정적이라는 점이었다. 광고회사 위 빌리버스(We Believers)는 저예산의 솔루션을 제안해야만 했다.

회사의 아이디어는 100달러짜리의 스톡 포토였다. 바다를 배경으로 해가 지는 모습을 담은 이미지였다. 이미지 속 해그림자는 절묘하게 코로나 맥주병 모양을 닮아 있었다. 제작은 추가적인 리터치 없이 그림자 위에 브랜드 로고를 얹은 채 마무리되었다. 추가 금액은 없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