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과의 광고 협업에 관하여

2024.03.06 09:52

르시

조회수 186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최근 회사의 오프라인 실적이 시원찮아 온라인 판매로 눈을 돌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네이버쇼핑을 선점한 타사제품이 이미 검색 노출을 먹고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후발주자인 저희는 다소 공격적으로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데, 이쪽으로 경험이 없다보니 어떻게해야 효율적으로 검색노출을 할 수 있을지 고민입니다.


회사 공식몰을 오픈준비중에 있긴 합니다만 제품의 특성상 공식몰에선 박스 단위의 판매만 가능한 상황입니다. 검색노출을 위해선 절대적인 판매량과, 그에따른 리뷰 수가 뒷받침 되어야 하는것이 기본인데 박스판매만 가능한 공식몰의 입장상 자체적으로 검색노출을 노리긴 어려운 상황이라 문제입니다.


기존에 저희 제품을 판매하여 어느정도의 리뷰와 판매 수를 쌓아 놓은 업체가 몇 곳 있습니다. 우선 그들에게 접촉하여 광고비를 지원해주고 그에따라 발생한 전환매출액에서 일부를 나누는 식으로 하면 어떨까 하는 발상을 하게 되었습니다만, 광고비를 지원해주는 대신 해당 제품에 대한 광고권한은 저희가 소유하는 쪽으로 하고싶은데 이게 가능한지, 실제로 그렇게 하고 있는 업체들이 있는지,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또한 가능하면 브랜드광고도 집행하고자 하는데 실제로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네이버상위노출네이버네이버검색네이버쇼핑검색스마트스토어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