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
리마케팅을 하는경우
잠재고객관리자에서
내데이터 세그먼트를 [웹사이트방문자] 설정하면
나중에 캠페인을 설정할때
잠재고객 세그먼트를 설정하면
그 잠재고객 세그먼트 안에서만
광고가 노출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2)
또
잠재고객세그먼트에서
리마케팅용 세그먼트 뿐만아니라
타겟팅용 세그먼트(?) 추천잠재고객 이 있는데요
[건강 및 피트니스 애호가
/미용 및 웰빙
/라이프스타일 및 취미
/스포츠 피트니스]
등등이
있는데요
이들역시도 설정하면 이 범주 안에서만
광고가 타겟팅 되는 건지도 궁금합니다.
다시 정리하자면,
gdn에서는 잠재고객 세그먼트
디스플레이에서는 잠재고객신호
로 되어있는데
리마케팅용 세그먼트를 설정하면
거기 범주 안에서만 고객을 추적하는 것일까요?
3)
예를들어,,,, 결국
쵸코파이로 들어온 사람들에게만, 신제품 딸기맛쵸코파이 광고를 보여주고 싶은데
위와 같은 접근이 맞는 건지 잘모르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