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리터

구글애즈 시스템 우회 정책 위반으로 인한 계정 정지 문의드립니다.

2024.02.07 11:13

stepbyst

조회수 756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framer라는 툴로 제작한 랜딩페이지를 광고 그룹의 최종 URL로 연결시켰다가

구글광고 계정 정지를 당했습니다. 사유는 시스템 우회 정책 위반입니다.

5차례 정도 랜딩페이지 및 광고 애셋을 수정하여 이의신청을 제출해봤지만,

돌아오는 건 계정 정지 조치가 적절하다는 똑같은 메일 답변 뿐입니다..

다른 사례들을 여럿 찾아봐도 왜 계정 정지가 되었는지 정확한 원인을 알 수가 없네요 ㅠㅠ

이에 3가지 질문 드립니다.


1. 처음에 의심이 되었던 건 랜딩페이지의 URL이 저희 웹사이트의 도메인과 상관 없는 framer.app/~로 시작하는 부분이었는데, 이의신청을 할 때 도메인 따고 URL을 변경해서 넣었는데도 계정 정지가 안 풀리더라구요. 처음에 한 번 문제가 되면 그 이후로는 문제가 될 만한 사항을 아무리 수정해도, 재검토를 안해주나요?


2. 랜딩페이지 URL 외에 랜딩페이지 내 문구나 키워드가 문제될 경우에도, 광고 비승인 정도가 아닌 계정 정지까지 가나요? 


3. 결국 기존 관리자 계정과 다른 계정으로 신규 구글애즈 계정을 생성하였는데, 현재 해당 계정에서는 캠페인이 정상적으로 돌아가나, 기존 계정에 대한 5번째 이의신청을 넣고 오늘 아래와 같은 메일을 받았습니다. 이 경우 제가 신규로 생성한 계정, 그리고 앞으로 생성할 계정에 대해서도 계정 정지 조치가 되는걸까요?



신규 계정을 생성하긴 했지만, 이 계정 역시 언제 계정 정지가 걸릴 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또 공들여 제작한 랜딩페이지를 이유도 모르고 광고를 못 하고 있으니 많이 답답합니다 ㅜㅜ

많은 답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구글광고구글애즈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50리터 중 80%인 4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