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2024.01.11 17:45
헬륨이
조회수 148
답변 1
보통 전환이 주로되는 메타 구글 틱톡 네이버 위주로 운영해왔는데MMP 매체도 많이들 사용하는거 같아서요~
보통 어떤 매체를 많이들 쓰나요..?
역시 전환보다는 인지도 목적일까요? ;;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rbghWkd
12두리엉아
13MRES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바이너리애드
20쭈실장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랭크업리워드
27bcheck
28감자영
29에이태그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