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스님들
중소기업 브랜드에서 근무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아이템은 선글라스 및 안경을 중심으로 한 아이웨어이고요!
주요 유통처는 안경원(40%), 백화점(40%), 자사온라인(10%), 기타(10%)
이정도의 매출비율을 가지고 있네요~~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안경원이나 백화점의 경우 공급가나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회사입장에서는 자사 온라인 몰의 매출이 올라가기를 원합니다!!(조금만 올라가도 큰 이익)
하지만 아이템의 특성상 온라인몰의 구매가 이뤄지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내년 마케팅 플랜을 짜면서 브랜드 마케팅에 관련되어서는 플랜을 나름 잘 짜고 있는데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려니 고민이 많이 됩니다!
구글GDN, 페이스북, 네이버 등 할수 있는 온라인 광고는 2년간 다 해본거같습니다!!
우선 최근 구글GDN의 경우 목적을 판매로 두었고,
Imps만 봤을때는 200% 이상이 되었지만 CTR의 경우 0.08%로 굉장히 낮은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전환률을 높일 수 있는, 직접적인 구매로 이뤄지도록 효율적이게 진행하고 싶은데요.
어떤 온라인 광고를 적절히 Mix해야하는지 추천하시는 플랫폼에 대해 의견좀 공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