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캠페인의 목적 6가지

광고주가 광고를 진행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명확하다.
바로 매출 증대에 있다.

하지만 광고 노출이 바로 매출로 이어지는 것만은 아니다.
광고주의 상황에 따라 실제 매출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거쳐야 할 단계들이 있다.

사업자는 이 '거쳐야 할 단계'를 명확히 인지하고 있어야 하고
현재 어느 단계를 거치도록 하는 것이 가까운 미래에 매출로 이어질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를 파악하여 광고 캠페인의 목적을 결정해야 한다.

이에 따라 광고 캠페인의 목적을 대략 6가지 정도로 구분하여 보자.

1. 직접적인 매출 증대
광고를 노출하기만 하면 바로 매출로 이어지는 상황이라면
직접적인 매출을 증대하기 위해 광고를 진행한다.

2. 매출 볼륨 상승을 위한 유입수 증대......(계속)

 

신용성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바이럴 합법과 불법의 사이

점차 비광고영역(일명 바이럴영역) 에 대한 법적제재가 늘어나고 있는 듯합니다
관련 기사 몇건 링크 걸어봅니다...

관련 업종 종사자나 대행의뢰자는 한번쯤 읽어보시길......(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74614-4720

원두쇼핑몰 제작중에 있습니다. 평가 부탁드릴게요

좋은 품질의 커머셜급 원두를 직접로스팅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포토샵 만져가며 직접 사이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혼자 고민하다보니, 메인페이지 구성과 상세페이지 내용과 관련해
더 이상의 아이디어가 떠오지 않네요

마케팅적으로 추가하거나 보완할만한 부분이 있다면 귀중한 조언 부탁드립니다......(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1486511-35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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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11-24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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