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광고 캠페인의 목적 6가지 광고주가 광고를 진행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명확하다. 바로 매출 증대에 있다. 하지만 광고 노출이 바로 매출로 이어지는 것만은 아니다. 광고주의 상황에 따라 실제 매출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거쳐야 할 단계들이 있다. 사업자는 이 '거쳐야 할 단계'를 명확히 인지하고 있어야 하고 현재 어느 단계를 거치도록 하는 것이 가까운 미래에 매출로 이어질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를 파악하여 광고 캠페인의 목적을 결정해야 한다. 이에 따라 광고 캠페인의 목적을 대략 6가지 정도로 구분하여 보자. 1. 직접적인 매출 증대 광고를 노출하기만 하면 바로 매출로 이어지는 상황이라면 직접적인 매출을 증대하기 위해 광고를 진행한다. 2. 매출 볼륨 상승을 위한 유입수 증대......(계속)
신용성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바이럴 합법과 불법의 사이 점차 비광고영역(일명 바이럴영역) 에 대한 법적제재가 늘어나고 있는 듯합니다 관련 기사 몇건 링크 걸어봅니다... 관련 업종 종사자나 대행의뢰자는 한번쯤 읽어보시길......(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74614-4720
원두쇼핑몰 제작중에 있습니다. 평가 부탁드릴게요 좋은 품질의 커머셜급 원두를 직접로스팅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포토샵 만져가며 직접 사이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혼자 고민하다보니, 메인페이지 구성과 상세페이지 내용과 관련해 더 이상의 아이디어가 떠오지 않네요 마케팅적으로 추가하거나 보완할만한 부분이 있다면 귀중한 조언 부탁드립니다......(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1486511-3581
오늘의 아이보스 커뮤니티
새로 올라오는 보스님 소식들
아이보스 마케팅 뉴스 클리핑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11-24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음글비수기를 극복하는 방법
이전글사람들의 '인증욕구'는 어디에서부터 비롯되는 것일까요?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