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때 더 잘되기, 비수기때도 더 잘되기.

성수기나 불경기, 이런 시기적 중요함도 물론 무시할 수 없겠지만, 시장 자체가 사라지지 않았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시장 점유율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시장 점유율을 최대치로 유지하거나 확대하기 위한 방법은 아래와 같이 단순합니다.
늘 그렇듯, 원론적인 내용이기 때문입니다.

1. 현재 시장에서 나의 사업은 상품과 서비스의 기본 충족 요건을 잘 갖추고 있는가?

즉, 해당 시장에서 당연히 갖추어야 하는 상품들을 남들만큼의 수량으로, 남들만큼의 가격대 정도는 유지하며, 남들만큼의 서비스 수준으로 제공 하고 있는가에 대한 충분조건을 확보 해야 합니다.

2. 1번이 선행되었다는 전제하에, 나는 고객에게 나 아니면 제공할 수 없는 특별하거나 희소성 있거나, 단독의 상품을 제공 하는가, 또는 나만의 파격가를 제시하는가, 또는 남과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는가?

즉, 차별화와 특장점에 대한 부분으로서......(계속)

 

wildwolf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아이보스 사업자 모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보스 사업자 모임을 재개합니다.
사업자 모임을 개설한 이유 및 사업자 모임의 목적은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CEO로서의 자질을 함양시키는 것"입니다.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CEO에게 필요한 마케팅, 회계, 조직관리 등의
교육 및 정보공유 그리고 CEO간 인맥을 형성하도록 하고자 합니다.......(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2831-33

 

효과 못보는 광고주에게 어떤걸 제안해야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이보스에 질문글 올립니다.
일을 하다 항상 막히는게 있을때면 어김 없이 찾게 되는 아이보스네요 ^^;

예전엔 쇼핑몰 광고주를 취급할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요즘 조금씩 늘고 있네요..

그래서 다음클릭스와 네이버 파워링크를 주로 연결해드리고 있는데
문제는 로그분석기를 통해서 수익률을 지켜본 결과 0%네요 ㅋㅋ

현재 A 업체는 1주일을 돌려본 상태인데 회원가입만 딱 1건 있었고, 구매는 0건이 나온상태구요
B업체는 몇개월 진행했는데 초반엔 한달내내 했을때 1~2건은 구매가 나왔는데

지금은 이마저도 구매가 안나오는 상황이에요.. 둘다 소액광고주구요
세부키워와 키워드 확장은 첨부터 많이 해드려서 몇천개~몇만개 등록이 되어있는 상황인데....(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74602-1648

 
 

오늘의 아이보스 커뮤니티

새로 올라오는 보스님 소식들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11-25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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