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현직 온라인마케터의 통계 자료 사이트 추천
발행일
2016.11.21|
추천
0|
조회수
757
 

페이스북 오디언스 네트워크 항목 노출 어떻게 생각하세요?

페이스북의 Audience Network 항목에 노출시키는 것에 대해 효과 없다고 반대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반면, 페이스북, 페이스북+오디언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세 개의 그룹으로 광고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오디언스나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경우의 성과가 더 좋았다는 반응도 있습니다. 언더웨어 브랜드에서 효과가 괜찮다고 하고 자동차 업종에서도 네이버 검색광고보다 페이스북 광고의 성과가 더 잘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더보기)

아이보스 카드뉴스

현직 온라인마케터가 참고하는 통계 자료 사이트 추천

보고서, 기획서의 계절이 왔다! 2017년 마케팅을 준비하는 마케터들을 위해 더욱더 강력해진 현직 ‘온라인’마케터가 참고하는 통계 사이트를 공개...(더보기)

11번가, 우리몰과 타사몰의 노출가격이 차이 나는 이유

[툴1*] 11번가 우리몰이랑 타사몰이랑 같은제품 같은 가격 같은 할인율이 적용된건데도 백몇십원씩 노출가격이 차이가 발생하는건 뭐때문인가요? [고1*] 네이버쇼핑같은 가격비교사이트에서의 노출가격이 차이난다는 말씀이신가요? [툴1*] 아뇨 ^^;; 해당몰안에서 같은 기준가에 같은 할인율 적용된건데도 꼭 저렇게 차이가 나는제품들이 생기네요. 아...기본할인과 추가할인이 차이가 있군요...저희는 기본할인만...(더보기)

GDN 광고비가 잘 안빠지네요....ㅜㅜ

GDN 배너 광고로 일 예산 300만원을 써야하는데요, 하루에 30~90만원 정도 나가네요...ㅜㅜ 클릭최대화, 빠른게재, CPC 상향, 타겟 넓히기 다 시행 했는데도 광고비가 나가질 않습니다.. ㅜㅜ 위 방법 말고 다른 방법 있을까요? 하루에 300만원 쓰기 너무 힘드네요...ㅜㅜ [답변] 비용소진이 좀처럼 안된 상황을 가정하면 1) 캠페인별 일 허용예산 설정으로 인한 광고 노출기회 상실 2) 입찰가 및 품질지수로 인한...(더보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