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캠페인 설정, 세팅 최적화 등 데이터에 의미를 부여하는 방법과 더불어 세그먼트, 맞춤보고서 등을 활용하여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얻고 이를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아이보스만의 노하우를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11월 22일 : www.i-boss.co.kr/ab-goods-245
다음글현직 온라인마케터의 통계 자료 사이트 추천
이전글아이보스 대행사 탐방, 건돌이닷컴을 만나다!
프리미어 파트너사 바름이 알려드리는 놓치지 말고 알아둬야 하는 구글광고의 모든 것 - 기본 편
CDP와 DMP 차이점, 명확하게 이해하기
기존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6가지 전략
구글 AI 재미나이가 시키는대로 퍼포먼스 마케팅 해보기
취업 왜해요? 알바가 편한데?
지속 가능한 미래는 마케터의 손에 달려있다🌏
고객 세분화, 이렇게만 하지 않아도 절반은 성공!
AI로 이렇게까지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하인즈 케찹’ 광고털기
영업이익 119억! ‘모두투어’의 이커머스 흑자 전환 성공 전략
광고 생태계를 파괴하는 ‘악성 광고’와의 전쟁👿
쇼핑몰 매출을 높이는 AI 솔루션 활용 사례 5가지
클릭을 부르는 CTA 버튼 카피 라이팅 전략
푸바오를 다시 만날 수 있는 푸바오 관광 패키지?
디지털 마케팅 필수 도구, UTM 생성과 해석 가이드
B2B 기업 마케팅, 어떤 광고 매체를 활용하면 좋을까?
인스타 담당자는 모르면 안 되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모든 것 (ver.2024)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도메인 확장자, 웹사이트의 얼굴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