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광고 클릭률을 높이는 방법

배너 광고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 같은 횟수만큼 노출이 되더라도 클릭률(CPR, Click-Through-Rate)을 높여야 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클릭률을 높일 수 있을까요? 다양한 요인 중에서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살펴보겠습니다. ■ 클릭률을 높이는 보편적인 디자인 특징 - 글자색이 단색인 배너의 평균 클릭률은, 전체...(더보기)

초보마케터 분들을 위한, 쿠키에 대한 정보

쿠키는 IP부분보다 더 이렇타 저렇타 정의 내리기가 힘듭니다. 이미지가 없어서 스압이 더욱 심할수도.. ^^;;;; 1. 쿠키 넌 누구냐 2. 내가 누구게. 3. 네가 어제 한짓을 알고 있어... 4. 로그인 사용자는 쿠키가 필요 없나? 5. 쿠키를 지우라하는데... 6. 그렇타면... 쿠키는 특정 정보를 내컴퓨터에 저장하였다가 필요시 이것을 읽어...(더보기)

네이버의 위기와 라이브 검색

심심해서 적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걍 무시하셔도 됩니다. 1. 네이버는 '서비스 검색엔진'이지 더이상 '정보 검색엔진'이 아닙니다. 네이버 검색엔진의 최대 강점은 '친절함' 입니다. '정확함'이 아니라.... 아주 친절합니다. 인간미 넘치는 컨텐츠 (지식인, 카페, 블로그) 들을 아주 빠르고...(더보기)

인스타그램 광고 확인하는법 아시나요?

인스타그램 광고를 시작했는데요. 예산이 일 1만원 밖에 되지 않아 제 피드에서는 뜨지를 않아서 더 알아보기 버튼 등이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가 없어서요. 해시태그도 넣었는데 해시태그 검색해도 광고글은 보이지 않네요. 좋아요 달렸다고 해서 들어가봐도 광고글은 보이긴하는데 더 알아보기 버튼이...(더보기)

카톡으로 전기요금 내는 '카카오페이 청구서' 출시

앞으로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전기요금 청구서를 받아보고 카카오페이로 납부할 수 있게 된다. 카카오는 세계 최초로 모바일 메신저 기반 전자고지결제(EBPP) 서비스인 '카카오페이 청구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청구서 서비스는 한국전력공사가 1호 제휴사로 참여한다. 한국전력 고객은...(더보기)

2016.02.19 아이보스가 전하는 마케팅 소식

#1 소셜커머스 입점 판매자가 '자동환불' 제도에 울상입니다. 시스템을 악용해 판매자에게 상품을 돌려주지 않고 환불만 하는 블랙컨슈머가 늘고 있습니다. 판매자가 상품을 받기 전에 환불 된다는 점을 노려 돈은 받고 상품을 보내지 않거나 다른 개인 소지품을 보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과도한 경쟁이...(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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