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입장에서 내 상품 키워드 보호와 관리

광고를 하기 위해서 내 상품이 노출될 수 있는 여러 활동을 사업자 입장에서 하게 됩니다. 내 상품명의 검색보다 내 상품이 속한 카테고리의 키워드들에 노출을 하는 활동은 발을 들여놓으면 안할래야 안할 수 없는것 같습니다. 고객 체험단을 통해서, 또는 외주를 통해서 노출을 하는 것이 필요는 하지만 단점이 있었습니다. 체험단의 개봉기, 외주를 통한 무조건 좋다는 글들은...(더보기)

현재 상황을 보면서

저는 네이버 블로그나 카페에는 자리를 두지 않아서 지금의 상황이 사실 크게 체감이 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정말 답답한건 블로그 최적화라던가 네이버의 로직(?)이라는 것이 크게 바뀌지 않고 계속되리라 생각하는 마케터가 많다는데 있습니다. 그런 적 없다 하시는 분들이 더 많을지도 모르지만 제 주변에는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 하나로 생계를 유지하는...(더보기)

인스타그램 대행하는게 직접 하는것보다 나은가요?

안녕하세요 ^^ 좀 답답해서 여쭤봅니다. www.gloomy.co.kr 캐릭터몰인데요~ 인스타크램 마케팅에 적합할까요?  그리고 먹방 또는 실생활 컨텐츠 같은거 올리지 않고~ 운영이 가능한가요? 컨셉잡기가 어렵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님 대행을 맡기는게 나을지도 조언부탁드릴께요~

통계 분석을 활용해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성과 개선 전략 도출하기

안녕하세요 아이보스에서 좋은 글들을 많이 읽으며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항상 지나치다가 조금이나마 보답이 될까해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10여년의 쇼핑몰 운영 경험과 컨설팅 경험을 올려봅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통계 분석 방법 중 상관분석을 활용하여 온라인 쇼핑몰의 마케팅 성과 개선 전략을 도출한 사례를...(더보기)

2015.01.06 아이보스가 전하는 마케팅 소식

2016년 1월 6일 아이보스가 알려드리는 마케팅 소식입니다. #1 연간 모바일 쇼핑 거래액이 처음으로 20조원을 돌파했습니다. 2015년 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약 24조원에 달하며,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50조원을 넘어 작년 전체 소매판매의 14% 차지하여 대형마트 거래액을 넘어섰습니다. #2 와이미디어그룹에서 푸시 기술을 이용한 광고 플랫폼 '인포푸시'를 출시...(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