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서의 F.R.Y. 란 ??

'지식은 나누면 배가 된다' 는 말이 있습니다. 그래서 도움을 받은 만큼 저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이 있을까 생각하며 언젠가 제가 책에서 보았던 마케팅에 있어서의 F R Y 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이에 대해서 대부분 활용하고 있는 보스님들이 계시겠지만 개념이 이해하기 쉬우므로 한번 쯤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마케팅에 있어서 F. R. Y 란?? ㆍF - Frequency...(더보기)

최근 윤서체 사태에 대한 경쟁기업의 묵직한 한방

최근 윤서체 관련하여 산돌의 법무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법무법인에서 무작위(?)로 각 학교에 공문을 보내어 폰트를 사든지, 고소를 당하든지 하라는 공문(이라 쓰고 협박서라 읽습니다.)를 보낸적이 있습니다. 이런 공문은 온라인 사업을 하다 보면 한두번은 꼭 받게 되는데, 대부분의 내용은 비슷하지요.. 우리회사 폰트를 사용하여 컨텐츠를 만들었는데, 이거에 대한 판권이...(더보기)

노동을 상품화 할수 있을까요?

한해가 벌써 364일 남았네요. ㅎㅎ 잘 지내시죠? 오랜만에 아이보스에 들어왔습니다. 아이보스는 10여년전 마케팅에 눈을 뜨게 해준 곳이라 저의 고향같은 곳입니다. 아이보스에 들어올때마다 사업 초창기 초심을 잃지 않으려고 몸과 마음을 추스르곤 합니다. 해마다 겨울이면 제주에 내려 왔던것 같습니다. 벌써 10년 된듯 합니다. 부모님 귤 수확 도와 드리면서 짬짬이 귤 판매도 하고...(더보기)

웹마케터를 채용/의뢰한다면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바이럴은 이미 대행사를 두고 있고.. cpc하고있고 배너도 하고있고 로그분석도 하고있고 페이스북도 유료 돌리고있고 DM도 자주 보내고(메일/문자) 있습니다만.. 아직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원하는건..뛰어난 퀄리티의 컨텐츠 기획, 브랜드마케팅기획과 이에 반응한 상품기획.. 자가발전형...(더보기)

게시판 Q&A 목록형과 질문만가능한 두가지중 무엇이 더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제작을 다 하고 고객의 질문을 받는  Q&A 게시판을 만들어놓고 궁금한 점이 생겼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질문이 많이 있는 목록을 보게된다면 아.. 사람들이 많이 질문하는구나 하고 문의를 더 하진않을까하여 이렇게 목록이 보이도록하는 일반적인 게시판을 사용하고있습니다. 커뮤니티가 강한 성격의 게시판은 사실 이런형태가 통하겠지요. 하지만...(더보기)

GDN 운영 가이드

GDN을 운영하면서 정리했던 내용 공유드립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GDN이란? 17,000개의 파트너사 그리고 60,000개의 파트너 웹사이트를 갖춘 국내 최대 배너 광고 플랫폼! 내 배너 광고 소재를 다양한 사이트, 다양한 위치, 다양한 사이즈로 노출! GDN의 강점 도달 범위, 예산 융통성, 타겟팅, 리타겟팅으로 기존 배너광고 플랫폼의 문제를 해결!GDN 구조...(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