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릭초이스 [입찰가 변경]화면의 순위 기준 탭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슈퍼마케티입니다. 네이버에서 12월 21일 변경 예정이라고 공지가 뜬 내용입니다. 아직 확인 못하신 보스님들을 위해서 올립니다. 클릭초이스 [입찰가 변경] 화면 중 순위 기준 탭의 일부 기능이 변경됩니다. 세부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1. 클릭초이스 입찰가 변경 화면 중 순위 기준 화면에서 제공 되는 순위별 제공 데이터의 산정 방식이 변경됩니다(? - 변경 전: 최근(수초~수분전) 키워드별 입찰 현황을 기반으로...(더보기)

구글 애널리틱스 성별 분석에 대해서 궁금점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다가 궁금한점이 생겨서 구글링 했는데 찾기에 실패해서 이렇게 문의드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할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요즘은 간편 회원가입으로 사용자 정보들을 최소화하여 정보를 받고 있는데.. 구글 애널리틱스는 어떻게 사용자 성별하고 연령대를 구분하는건지..... 예측하는건지... 모르겠네요. 보통 웹사이트에서는 회원 DB 값들로 분석 할것인데........ 구글 애널리틱스는 스크립트와 쿠키로 구분...(더보기)

키워드 분산을 위한 최적의 방법은??

현재 저는 식자재코리아라는 식자재 위탁판매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그동안 판매자를 모집하고 이들에 대해 교육을 꾸준히 하고 있지만 판매점들이 마케팅에 대한 기본적 지식이 부족하고 특히 상품에 대해 전혀 알지못하고 더구나 상품수가 대략 일만개를 앞둔 시점에서 판매점들이 최적화된 마케팅을 하기는 쉽지 않다는 판단으로 본사에서 적극적으로 나서고자 합니다. 그동안의 마케팅교육은 대표키워드에 대한 개념과...(더보기)

네이버 직/간접전환 기준 확실하게 아시는 분 계실까요?

네이버에서 전환측정하는 기준을 명확하게 알고 싶은데, 잘 검색이 안 되네요. 아래와 같은 3가지 사례에서 직접/간접 전환 어떻게 잡히는지 확실하게 아시는 분 계실까요? 1. [a키워드] 검색광고로 유입 후, 세션 이후 [b 키워드]로 검색광고 유입하여 구매. ==> [a키워드] 간접 1, [b키워드] 직접 1  : 이건 일반적인 경우라 이견이 없을 것 같네요. 2. [a키워드] 검색광고로 유입 후, 전환없이 페이지 이탈 세션이 이어지는 동안...(더보기)

믿었던 사람 때문에 힘들 때... 어떻게 극복 하시나요?

마음 주고 믿었던 직원들에게 다시 또 상처를 받고...  여러분들은 어떻게 극복 하시나요? 저는 성경 말씀을 생각합니다... 귀인들을 의지하지 말며 도울 힘이 없는 인생도 의지하지 말지니 그의 호흡이 끊어지면 흙으로 돌아가서 그날에 그의 생각이...(더보기)

2015.12.02 아이보스가 전하는 마케팅 소식

2015년 12월 2일 아이보스가 알려드리는 마케팅 소식입니다. #1 카카오가 카카오톡 이모티콘의 4년간 성과를 공개했습니다. 11년 11월 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4년이 지나 누적 구매자수가 1천만명, 이모티콘 상품수는 3천개, 월간 이모티콘 발신수는 20억 건에 달합니다. 이제 카카오톡의 이모티콘은 웹툰 및 캐릭터 작가들과 상생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하며 모바일 콘텐츠 유통 서비스의 롤모델이 되었습니다. #2 옥외 간판에 책임보험 가입이 의무화...(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