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된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무엇이 달라졌을까?

안녕하세요. 교육보스입니다.네이버 웹마스터 도구가 개편되었습니다. 네이버 검색등록도 '네이버 마이비즈니스'로 변경되며 사이트 검색 노출을 위한 검색 등록은 웹마스터 도구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왠지 웹문서 마케팅을 해야만 접속할 것 같았던 웹마스터 도구의 활용 범위가 좀 더 넓어질 것이라 예상되는데요, 개편된 것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검색 등록 신청 기존 '네이버 검색등록'에서 하던 사이트 검색 등록 신청을...(더보기)

우리 업체명으로 파워링크하는 타업체 제지할 방법없나요?

예시) 우리업체인 "아이보스체험단" 검색시 타 체험단 업체인 "나두목체험단"이 파워링크에 뜹니다. 얄밉죠 그러나 아무런 제지를 못 하죠. 미스테리인건 다른 키워드로는 안 하고 있다는겁니다. 돈이 없어서 효율적으로 하려는건가 했는데 우리보다 유명한 어메이징,어바웃,모두,쉬즈 이런걸로는 전혀 안 떠요 왜 우리 체험단명으로만 할 까요 ㅡㅡ;; 저희가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고 후발주자인데...(더보기)

오픈마켓의 최적화 개념

요즘 교육을 하다가..검증되지 않은 내용을 이야기할때가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아이보스 에서 자주 거론되는 상위노출부분입니다. 하지만 저의 교육생은 대부분이 오픈마켓 판매자이기에  오픈마켓 상품의 노출순위에 관심이 있습니다.  청바지 하나만 옥션에서 검색했을때 검색상품이 대략 15만개나 나오네요. 이때 노출순서에 대한 고민입니다. 과연...내가 옥션의 오너라면...어떤 기준으로 노출을...(더보기)

[DDN] 동등한 조건 하에 노출도 차이가 있을 수 있나요?

DDN 이용중입니다. 2개의 캠페인에 4개의 그룹이구요, 일예산 입찰가 소진방식 노출방식 노출디바이스 그리고 타겟팅 설정까지 모두 다 똑같이 했는데  4개의 그룹 중 한 그룹만 압도적으로 노출수가 높습니다. 분명 위에 명시한 조건은 모두 같은데 말이죠이런 현상이 가능할까요? 

블로그 유투브 동영상 저작권문제

포스팅을 준비하는데, 저작권이 걸릴까 걱정되서요. YTN이나 생생정보통 같은 유투브에 짤막하게 3분내외 영상같은거 움짤로 몇개 잘라올릴까 하는데 저작권에 문제가 될까요?  출처는 당연히 넣을거구요.영상도 유투브로 연결되게 마지막에 넣을 생각입니다.  

2015.12.04 아이보스가 전하는 마케팅 소식

2015년 12월 4일 아이보스가 알려드리는 마케팅 소식입니다. #1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의 선택 기준은 가격이 아니라 취향이라고 합니다. 국내 인터넷 이용자 10명 중 6명은 유튜브나 네이버 TV캐스트 등의 무료 콘텐츠 양보다 동영상 콘텐츠 종류나 장르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다고 합니다. 서비스를 이용에 비용 문제보다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얼마나 제공하고 있는지가 더 중요하게 작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2 다음 앱 및 모바일 메인화면이 개편...(더보기)

 
 
바이럴마케팅 전문가를 모십니다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