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 회원님들 견해 좀 부탁드립니다.

전 수제화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사용하고 있는 사무실을 샵인샵 멀티샵으로 활용을 해볼까해서요... 사무실은 지층이며, 인테리어도 북유럽스타일의 느낌으로 되어있고, 스튜디오도 한 켠에 따로 마련이 되어있는데요. 대관도 해드리며, 밤에는 와인도 팔아보려합니다. 수제화제작자이다보니 아무래도 한 켠에는...(더보기)

구글 애널리틱스 행동흐름 경로분석의 함정

사이트 방문자는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사이트에 방문합니다. 그리고, 방문자의 목적에 따라 다양한 패턴으로 웹사이트를 이용하게 됩니다. 온라인 마케터는 보다 효과적으로 사이트를 구성하고 마케팅을 실행하기 위해 방문자가 어떤 패턴으로 컨텐츠를 이용하는지를 파악하고자 합니다. 예를 들면 구매 완료 후 어디로 이동할까? 구매 후 바로 웹사이트를 떠날까? 광고를 통해 방문한 후...(더보기)

사다리에 오르고 난 뒤에 걷어차버린다는 말

요즘 마케터로 일하면서 크게 느껴지는 말이네요. SNS팀에 소속되어 여러 채널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대표님, 팀장님 사이가 소통이 잘 안되어서 거의 독립적으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때문에 비용적인 문제로 맨땅에 헤딩하는 식으로 키워가고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 채널.. 현재 구독자가 900명이 조금 안됩니다. 그나마도 카카오스토리 계정에서 친구추가 겨우 1,000명을...(더보기)

유입이 제대로 잡히질 않네요..

안녕하세요, 키워드왕초보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유입이 제대로 잡히지 않는 문제 때문에 보스님들께 질문을 하려구요.. 네이버랑 자체 홈페이지랑 유입경로나 유입수가 꽤 차이나는데 네이버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수집기준이 달라서 그렇다네요.. 홈페이지에서 수집하는게 숫자가 훨씬 더 적게 잡히고, 유입경로도 디테일하지 못합니다. 차후 계획을 세우기 위해서 움직여야하는데 데이터가...(더보기)

2015.11.25 아이보스가 전하는 마케팅 소식

2015년 11월 25일 아이보스가 알려드리는 마케팅 소식입니다. #1 네이버 'LIVE' 검색이 26일에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검색등록 서비스가 개편된 '네이버 마이비즈니스'는 사업자가 관리툴로 홍보문구, 가게 장점 등 원하는 정보를 입력해 사용자에게 노출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추후 360도 사진도 넣어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관리툴이 개선된다고 하는데요, 네이버 마이비즈니스는 현재 모바일에서 '홍대맛집'을 검색해 미리 볼 수 있습니다. #2 소비자들이 탈세하는 온라인 판매자들을 색출, 신고...(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