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긴수대비 포기수가 너무 많다는데..모르겠어요ㅠㅠ

인터넷쇼핑몰을 처음합니다. 나름 접속통계까지 신청해서 분석을 하려고 하는데..담김율,포기율이라고 해서 보기는 하는데 대충 글을 보니까 느낌으로는 알겠어요.. 근데 이게 대체적으로 인터넷쇼핑몰을 할때 나타나는 평균적인 수치인건지 궁금해요..포기율이 엄청 많은 것 같아서요..그리고 저희 담겨서 팔리기 까지 어떻게 구매력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주변에서는 담긴수는 나름 그래도 괜찮은 것 같다고 하는데 안사고 나가니까 매출이 안올 수밖에 없다고 하네요..처음이라 너무 생소한 용어들도 많고...(더보기)

고객관리 하는방법

사이트를 관리하는데 있어서 고객관리 하는방법 노하우나 주의사항 등 뭐가 있을지 잘 모르겠어서요.. 제가 생각하는 것은 큰 틀로 처음구매자/1건구매자/3건구매자/5건이상구매자 등등 일정 조건을 메꾸면 문자를 발송하는 것이나 구매 후 몇개월(일정기간) 지나면 안부문자나 재구매유도 문자 등을 생각하는데요. 고객관리가 중요한만큼 뭔가 부족한 것 같은 느낌이 나는데 잘 모르겠어서요. 선배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ㅠㅠ...(더보기)

일이 안맞는건지 너무 걱정됩니다. 조언좀 듣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바이럴마케팅쪽으로 일한지 2달째인데, 아직 뭐 그렇다할 성과도 못내고있네요. 벌써부터 나와 맞지않는다는 생각하면 안되는거 알면서도 저도모르게 우울해지고그러네요. 이쪽일이 처음이다보니 더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긍정적으로 노력하고있습니다. 이쪽 잘 아시는분들이 팁이라던지 조언같은걸 좀 받고싶어요. 이대로 포기하고싶지 않고 노력하고 싶거든요. 일도 재밌고 다 좋은데 결과가 중요하다보니 제가 끌려다니는 느낌이네요. 솔직하게 힘이 될 수있게 조언좀 부탁드릴게요!...(더보기)

구글 검색엔진 최적화 가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전 일정이 좋지 않게 시작이 되고 있습니다. ^^;; 각설하고.. ㅎㅎ 아래 구글 바로가기에 대해 문의하신 분이 있어 이 부분에 대해 구글 검색엔진 최적화 가이드를 첨부해봅니다. 일단, 구글 바로가기는 구글의 상품이 아닙니다. 네이버와 다음처럼 구글의 검색엔진 알고리즘에 맞게 운영이 되는 사이트의 경우 바로가기가 등록됩니다만, 평생 유지는 아닌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부분을 활용하여 어떤 업체에서는 구글 바로가기를 상품화 한 곳도 있습니다. 전에 찾아봤는데...(더보기)

구글 애널리틱스 측성값 오류?

아이보스에서는 매일 구글 애널리틱스를 이용하여 우리 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방문자가 방문했는지, 페이지뷰가 얼마나 되는지 항상 체크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구글 애널리틱스로 방문수와 페이지뷰를 체크하였는데, 그 측정값에 이상이 있었습니다. 일별로 세션, 페이지뷰 수, 세션당 페이지뷰 등을 체크하였더니, 새로고침하거나 보고서 측정 기간을 수정할 때마다 값이 변하였습니다. 이전까지는 에이스카운터의 값과 비교하였을 때 크게 차이없었으나...(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