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전재산 모두 걸고 부탁드려 봅니다.

2008.09.12 01:29

낭만코난

조회수 4,441

댓글 20

안녕하십니까. 온라인 마케팅 왕초보 낭만 코난입니다.
현재 제 전 재산이 7932리터인데 저한테는 너무나 소중한 총 재산입니다.
큰 맘 먹고 100리터 걸었습니다. 부디 그냥 글 닫지 마시고 아무 말씀이라도 좋으니 아래 두 홈페이지를 좀 둘러봐 주시고 문제점들과 개선할 점들을 좀 지적 해 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사이트1
url : www.wowvisa.com - 미국비자 전문 컨설팅업무
문제점
구매 전환율은 과거와 별 차이 없이 2%-3% 꾸준 한 편입니다. 하지만 요즘 과도한 경쟁으로 인한 광고비 과다 지출과 환율인상등의 악제로 인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제 짧은 소견으로는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과 광고비 지출을 줄이는 방법밖에 없는것 같은데 구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어떤점들을 보완을 해야할지 소비자의 눈높이로 좀 봐 주시고 많은 지적 부탁드리겠습니다.

싸이트2
url : www.dreamisland.co.kr - 신혼여행 전문 싸이트 (특수지역전문)
문제점
이 싸이트의 경우 지인들 또는 고객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디자인쪽 평은 꾀 괜찮은 편입니다. 그리고 방문 한 고객이 머무는 시간도 꾀 긴 편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매출로 연결되는 비율이 너무나 낮다는 점입니다. 제가 판단해 본 결과 현재 0.2%도 안되는것 같습니다.
심각하죠..ㅜㅜ 오프라인쪽(도매)으로는 저희가 업계 1위를 달리고 있으나 한계를 느껴 이번에 직판을 해 보고자 심혈을 기울여 오픈을 하였으나 구매 전환율이 너무 떨어져 원인 분석을 하고 있는데 답이 잘 안나와 상당히 고심하고 있습니다.

여러 보스님들께 부탁드립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판단하시어 쓴소리 한마디씩만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사업 대박 나시길 기원 드립니다.
건승!!
목록
댓글 20
댓글 새로고침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