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적인 영토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은 브랜드를 구축하는 일입니다.
또 브랜드는 마케팅 활동의 전반에 걸쳐서 영향을 미칩니다.
브랜드가 좋으면 같은 공간에 같은 비용으로 광고를 하더라도
클릭률, 전환율, 구매율 모두 높여주는 기능을 합니다.
그런데 이런 브랜드는 과연 누가 고객에게 심어주는 것일까요?
마케터 VS 경영자
과연 누가 더 고객에게 브랜드를 심어주는 핵심 역할을 할까요?
i-boss.co.kr(2)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07.28 14:40
좋아요 0
조회수 4,031
댓글 6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