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는 누가 심을까?

2010.07.28 14:40

신용성

조회수 4,031

댓글 6

우리 소작농(광고주)들이 지주(매체사)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자체적인 영토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은 브랜드를 구축하는 일입니다.

또 브랜드는 마케팅 활동의 전반에 걸쳐서 영향을 미칩니다.

브랜드가 좋으면 같은 공간에 같은 비용으로 광고를 하더라도
클릭률, 전환율, 구매율 모두 높여주는 기능을 합니다.

그런데 이런 브랜드는 과연 누가 고객에게 심어주는 것일까요?

마케터 VS 경영자

과연 누가 더 고객에게 브랜드를 심어주는 핵심 역할을 할까요?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