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중에서 지마켓과 옥션이 전체 매출의 90%정도는 점유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하여 공동마케팅을 제안해보고자 하네요..
대략적으로 생각하는 방법은...
1) 싸이트별 능력있는 보스님이 주체가 되고..
(능력이란..담당 MD와의 관계나 해당 싸이트 마케팅능력이 뛰어나신분)
2) 이들이 해당 싸이트에 제품을 등록하는 것이며
3) 나머지 보스님은 이들 제품의 추가옵션판매 방식으로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때 해당 공동판매에 참가하실분은 주체하는 보스님과 묶음배송이 가능하도록
주체하시는 보스님의 창고에 제품을 입고시키는 것이죠..
장점 :
1. 홍보비를 절감할수 있다
2. 노출을 극대화할수있다
3. 묶음포장으로 배송비를 절감할수 있다
단점 :
1. 판매후 결제정산이 조금 복잡할수 있다
2. 판매분에 대한 결제가 주체하는 보스님 통장으로 들어온다
3. 세무처리에 대한 부분
4.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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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하실것은..
현재 옥션의 메인상단 통광고중 생필품 50% 할인 을 크릭해보시면
현재스파게티 특가 할인전을 오늘부터 벌이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을 크릭해보시면 추가로 옵션이 약 140 여 종류가 올라가있습니다
이런식으로 하게되는 것으로..결국...총 140 여 제품을 판매하는데..
한가지 제품에 대해서만 광고를 하는 셈이지요..
많이 다듬지는 않은것이지만...이런 방법을 이용하시면
광고비절감및 매출에 도움이 될듯하네요....
이에 대한 보스님들의 생각이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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