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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내 운영자님에게

2023.08.18 02:29

식자재중개플렛폼

조회수 1,082

댓글 9

가끔 접속을 하면서 아이보스을 방문하는데

7일전 저에게 쪽지가 왔더군요 .. 오늘 확인했습니다

쪽지의 내용은 저의 게시글의 문제점에 대한 지적과 함께 삭제공지를 한것같은데

그 글이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인지를 기억이 안나서 검색을 했더니 나오지 않네요

생각해보니 삭제공지를 했으니 당연히 삭제 되었기에 검색이 안되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어떤 글인지 어떤 내용인지를 모르겠네요


그래서 어떤 글인지를 문의 하고자 쪽지보내기를 클릭했는데

수신거부 유저라고 나오네요


쇼핑몰에서 최악이 고객의 불만을 전달할수 없는 상황인데

그런 경우가 바로 고객의 불만글을 쓸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제가 실수하거나 잘못했을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관리자가 당신은 실수했고 잘못했으니 삭제하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반론을 할수 없다....

라고 한다면 너무 심한것이 아닌지요


저의 잘못이 뭔지를 알고 싶은데

저의 잘못의 게시글은 삭제하고..

그것을 판단한 분과의 연락은 차단한다면 

그것은 너무 심한것이란 생각이 드네요


뭔가 제가 올린 글에서 내 주관적 생각의 팩트를 위해서 올린 자료( 링크)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판단합니다


이것에 대해 아이보스의 규칙을 인지 하지 못한것은 제 잘못은 맞지만

그 내용을 기억을 못하는 입장에서 그 내용을 보고 싶었는데

볼수가 없는 상황이네요


당신이 잘못했다고 중요하지만.. 그 잘못한것을 보여줄 필요가 있는데

그것을 확인할수 없게 하고 잘못한것을 인정하라고 하는 것이 조금 이상하고

그 잘못에 대해 반론은 할수 있는 기회를 봉쇄하는 것은 더더구나 문제가 있네요

물론 아이보스 홈페이지 하단에 나온 전화번호로 연락할수도 있겠지만

그 전화를 받을 사람과 저에게 처벌을 한사람은 다를것이니

담당자와 통화는 아니더라도 메일또는 쪽지로 소통은 가능하게 해야하는 것이 아닐지


잘못한 제가 너무 오버한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어서

오늘 확인한 쪽지 내용과 그 쪽지에 대해 문의를 위한 클릭에서 나오는 것을 캡쳐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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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서 제공한 URL은


https://www.i-boss.co.kr/ab-74540-986


그리고


https://www.i-boss.co.kr/ab-74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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