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샵에서 받은 유화상품권을 사용해 보신 보스님이 계신가 해서...
당시 홍보차 워크샵에 협찬 들어온 상품권을 글벗이 받았습니다.
글벗은 받은 상품권을 지인에게 드렸는데...
문제는...
한달이 지나도 물건도 안오고 주문 신청하면서 돈은 50,000원 정도 지불하고.... 지인은 스트레스 받고... 글벗은 선물로 드린게 오히려 미안하고...
이게 과연 상품권인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에는 20일 걸린다. 외국에서 그림을 그려온다. 다음에는 30일 걸린다. 한달이상 전화 한통 없습니다.
한국 아트갤러리 www.koreaart.co.kr
서울 금천구 가산동 371-28번지 우림라이온스밸리 B-911호
02-515-4151,02-2026-2597
이 회사에서 홍보차 상품권을 주셨으면 최대 고객을 확보를 해야 하는데 오히려 돈 한두푼 때문에 고객을 적으로 만드는것 같다는 생각이...
한번 돌어선 고객은 바로 잡기가 어렵습니다.
혹시 이글을 보고 계시는 한국아트갤러리 관계자 아이보스님,
사업을 지속적으로 하기 위해 엊그제 사이트도 다시 리뉴얼 하신것 같은데, 사이트 리뉴얼 보다는 기존 고객 관리를 하는것이 우선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글을 보고 글벗 지인 주문자 이름을 알고 싶어 하시겠지만 밝히고 싶지 않습니다.
정말 홍보차 아이보스에 상품권을 드렸다면 아이보스에 주시면서 상품권 고유 번호도 알고 있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고유번호 관리를 하지않고 사업을 하시고 계신다면 사업이 아닌 돈을 보고 하는 사기꾼에 가까운 장사를 하고 있지않은가 생각을 합니다.
제목에 "한국아트갤러리"를 삽입을 하려 했었습니다.
아이보스에서 자꾸 언급하는 웹 체적화 (SEO)는 아시겠죠?
........
인터넷 마케팅 공부를하기 위해 아이보스를 찾으셨다면 아이보스 회원들에게 더 잘 해 주는것이 우선순이 아닌가 하고...
아이보스 회원은 인터넷에 대해 기본적으로 잘 알고 있으며, 입소문 마케팅에 도움을 줄수도 있습니다.
유화를 집에 걸어둘 정도면 집안이 어느정도 여유가 있고 지적수준이 높은 분들이라 생각을 하고 있으며, 그분들은 양은 냄비 마냥 냄비 근성이 아니라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지인도 한국아트갤러리에 매일 전화 하고 사기꾼이라고 언성은 높이고 싶지만 그냥 지켜보고 있는듯 합니다. 하지만, 상품권을 전달한 글벗은 냄비 근성이 좀 있기에...
이글을 보시는대로 댓글을 주시던지 쪽지로 답변 바랍니다.
아무런 글도 없으면 아이보스 회원 상대로 장난친것으로 간주합니다.
앞에서 언급을 했듯이 한번 돌어선 고객은 바로 잡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돌어섰던 고객을 다시 고객으로 만들면 그 고객은 충성고객이 될것이라 생각을 해 봅니다.
문제 해결로 이글 내용이 지워지기를 기대 해보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