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회사에서는 취급 품목 수가 적어 광고 소재별 성과 모니터링에 어려움이 없었는데요.
현 회사 공식몰에서만 약 3천여가지 이상의 제품을취급 중이며 쇼핑검색광고는 400개 소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소재가 몇순위에 노출되고 있고 그걸매일매일 체크하라는 내부 의견이 있는데, 이렇게 운영하는 게 맞는지 많은 상품을 더 합리적으로 운영하고 체크하는 방법이 있는지 조언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11.28 20:27
좋아요 8
조회수 1,052
댓글 7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