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날씨가 부쩍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본론으로 들어가면, 브랜드에서 쿠폰을 뿌리는 근본적인 이유가 뭘까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많이 보내주는데, "왜이렇게 많이 뿌리지"라는 궁금증이 들더라고요.
추측하는 이유는,
1. 이익을 줄이더라도 매출을 늘리고 싶다?
2. 고객을 다시 돌아오게 하고 싶다?
3. 기타 ..?
추가적으로 보통 쿠폰 사용율이 어느정도 되나요?
그리고 쿠폰을 뿌렸는데 사용율이 낮으면 안좋은건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10.11 13:18
좋아요 15
조회수 1,479
댓글 15
어제부터 날씨가 부쩍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본론으로 들어가면, 브랜드에서 쿠폰을 뿌리는 근본적인 이유가 뭘까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많이 보내주는데, "왜이렇게 많이 뿌리지"라는 궁금증이 들더라고요.
추측하는 이유는,
1. 이익을 줄이더라도 매출을 늘리고 싶다?
2. 고객을 다시 돌아오게 하고 싶다?
3. 기타 ..?
추가적으로 보통 쿠폰 사용율이 어느정도 되나요?
그리고 쿠폰을 뿌렸는데 사용율이 낮으면 안좋은건가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