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잔여 광고비 어떻게 소진해야 효율적일까요?

2020.12.09 10:23

리갈라히

조회수 1,234

댓글 5

미술교육 관련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의 마케팅담당으로 일하고 있어요.

이곳으로 일한지 6개월밖에 되지 않았는데 사수급이 퇴사하는 바람에 팀장처럼 일하고 있네요..

매 년 광고비 예산이 정해져있는데, 올해는 코로나라 작년대비 반으로 줄었어요.

그래서 긴축재정으로 운영하다보니 연말에 오히려 돈이 남아버렸네요..

약 2000만원 가까이 남아서 이월시켜야할 것 같긴 한데, 최대한 소진해보려고요.

네이버 키워드광고, 브랜드 검색광고GFA광고로 300~400정도 나가고 있고요.

이 외에 별다른 광고는 집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제가 아는 것은 구글이나 카카오모먼트 정도..? 이 광고들 집행해보신 분들 어떤가요?

이밖에 어떻게 광고비 소진하는 것이 효율적일까요? 광고비 집행하고 계신 곳들 알려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초보마케터라 이곳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