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포트나이트를 이용한 미친 마케팅 (칸 광고제 대상)

2019.07.04 00:12

90도바싹구부리

조회수 2,308

댓글 1

포트나이트는 현재 트위치 뷰 수가 역대 가장 많을 정도로 인기.
작년에 푸드 파이트를 만들어서 피자팀과 버거팀이 싸울 수 있게 만듦.

근데 버거팀 하우스에 냉동실이 있는걸 보고 미국 햄버거 회사 웬디스가 미친 마케팅을 펼침
빨간 머리의 웬디 마스코트를 게임에 투입해서 적은 안죽이고 냉동실만 개박살냄.

웬디스는 이걸 SNS에 포스팅해서 자기는 "냉동 소고기를 안 쓴다"고 마케팅함
장장 9시간 동안 맵에 있는 냉장실을 다 때려부수고 심지어 팔로워 3백만이 넘는 트위치 유저들도 냉동실 다 때려 부숨.

적들을 죽이지 않고 냉동실만 부수니 포트나이트는 결국 냉동실을 다 없앰 ㄷㄷ
이 마케팅은 칸 국제광고제 'Social & Influencer' 부문에서 나이키 'Dream Crazy'를 제치고 대상을 수상함.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